고객 감동 서비스 리뷰
참여 3명
5.0
5
4
3
3
0
0
2
0
★★★★★
1
0
★★★★★ 5.0
주ㅇ모 딜러님(벤츠 구리전시장)
한 고객님은 출고시 받은 벤츠선물도 좋았지만 평소 필요했던 이쁜 벤츠 방향제를 선물 받으니 기분이 너무 좋다고 감사하다는 인사말과 인증샷을 보내주셨습니다.
또 다른 고객님은 이런 놀라운 선물로 저를 놀라게 하셨다며 도리어 저에게 카톡으로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.
가격대비 만족도가 상당한거 같습니다.
특정 VIP 출고고객 이외에도 다양한 고객님들께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을꺼 같습니다.
★★★★★ 5.0
강○진 딜러님(벤츠 강남대로 전시장)
항상 영업활동, 출고 등으로 기존고객들과 가망고객들을 관리하기가 힘들었는데 이번에 ‘고객감동서비스’를 소개받고 처음으로 이용해보았습니다.
결과는 놀라웠습니다. 모든 고객들이 진짜 감동하셔서 제가 카톡과 인증샷등을 보내주셨습니다.
고객분들이 부담갖지 않을 정도의 상품과 밥 한끼 가격도 안되는 ”10,000원”이라는 가격이 이런 서비스를 하는것이 앞으로 영업활동에 많은 도움이 될꺼 같습니다.
다음 분기 선물은 어떤게 나올지 궁금하네요.
번창하세요~
★★★★★ 5.0
김○우 딜러님(원주 인증중고차)
고객님이 너무 만족하시니 저 또한 뿌듯했습니다~저렴한 비용으로 고객님들 관리에 최고인거 같습니다~^^ 택배비만 해도 비싼데 “10,000원” 가지고 택배비 하고 선물가격 하면 남는게 있으실까요? ㅎㅎ